ARTICLE CATEGORY

자료창고 (252)
디자인 참고 (9)
좋은사이트 (29)
음악 (16)
모션그래픽 (53)
3D Max tip (6)
after effect tip (3)
하드웨어 정보 (4)
전문용어 정리 (3)
people (9)
Movies (24)
실시간 낙서 (54)
photo (11)
fun (2)
work (19)
Teps (7)
소프트웨어 정보 (0)
c4d (1)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 Total
  • Today
  • Yesterday

종류 : 코미디, 드라마
감독 : 김영훈
출연 : 백윤식(조민혁), 임하룡(최석원), 박준규(박승재), 이소연(이유리)

티비에서 이영화를 보기 전까지 난 채널 고정을 하지 못한체 채널을 이리 돌리고 저리 돌리며 1월 1일의 여유를 휴식이란 이름으로 낭비하고 있었다.
한창 회사생활에 지쳐 있는 나에게 이 영화는 많은 공감과 나보다도 더 힘든 삶이 얼마든지 있음을 간접적으로 보여 주었다. 그리고, 내가 토로하는 이야기 들이 얼마나 작고 소소하며 불평을 하려면, 이 정도는 되야 할 수 있겠구나 하는 것을 느끼게 해주었다.

백윤식이 보여준 조민혁부장의 모습은 영화설정에선 무능력한 만년 부장의 모습을 그렸지만, 나에겐 회사에서의 상사란, 그리고 팀의 리더란 이런것이다. 라는 것을 정말 마음이 뻥 뚫릴 정도로 시원하게 보여 주었다.

평생 나는 조민혁이란 이물처럼 인내와 지구력, 자상함과 냉혹함  그리고 마음속 깊숙하게 숨겨논 뜨거운 열정을 갖은 멋진 남자가 될 수 있을까?

근대 이 영화포스터 영화의 느낌을 너무 못살렸다~~(영화포스터는 따로 구해서 보세요)



and